박범계 의원, 박정현 시의원 지원하나?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2-11 18:09:28

[대전타임뉴스 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덕구청장 전략공천설이 돌고 있는 가운데 박범계 국회의원(대전 서구을)이 오는 6월 13일로 예정된 지방선거에서 대덕구청장 출마를 선언한 박정현 시의원을 지지하는 듯한 행동을 보여 논란이 되고 있다.

11일 박범계 국회의원 페이스북 캡쳐

박범계 의원은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박정현 시의원, 그와 함께한 시간들.. 지난 1년여 국정농단과 그 단죄 그리고 새로운 역사 지어내기"라는 글과 함께 박정현 시의원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공정경쟁을 위해 이거는 아닌 듯 하네요", “이런 사진 오해 소지는 없을까요?", “이 민감한 시기에 혹시 사전ㅇㅇ은 아니시겠죠?"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대전시의회 박정현 의원은 현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위원장인 박범계 국회의원의 지역구인 서구4(용문동·탄방동·갈마1동·갈마2동)선거구에서 지난해 5월 대덕구청장 출마를 선언하고, 이번 2월 12일 대덕구 오정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대덕구청장 출마기자회견을 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