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연주, 영화 ‘뷰티풀 뱀파이어’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장하나 | 기사입력 2018-02-09 15:05:28


사진=연예부1팀 신종철 기자

[서울타임뉴스=장하나 기자] 배우 정연주가 독립 장편영화 ‘뷰티풀 뱀파이어(감독 정은경, 제작 싸이런픽쳐스)’에 캐스팅됐다.

‘뷰티풀 뱀파이어’는 코믹 멜로 장르의 작품이다. 

500년을 살아온 뱀파이어 분장사가 망원동 젠트리피케이션속에서 자신의 분장실을 지키려고 고군분투 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정연주는 여주인공이자 뱀파이어인 란을 연기한다. 20살 미소년(송강)에게서 과거 자신에게 분장술을 가르쳐주고 사랑했던 연인 황진이의 영혼을 느끼게 되고, 자신의 본능과 사랑의 감정 사이에서 갈등하는 인물이다.

한예종 출신으로 앞서 여러 작품을 통해 ‘차세대 연기파 배우’임을 입증한 정연주는 영화 ‘뷰티풀 뱀파이어’ 캐스팅을 비롯해 올해에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영화 ‘탐정 2’가 연내 개봉을 앞둔 가운데 편성을 앞둔 지상파 드라마의 러브콜도 꾸준히 들어오고 있어 활약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연주와 송강, 박준면, 이용녀 등이 출연하는 영화 ‘뷰티풀 뱀파이어’는 2월 초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