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은, 독보적인 컨셉 소화력! ‘매력 한도 초과’
배우 김성은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장하나 | 기사입력 2018-02-09 15:03:14

<사진출처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연예부1팀 신종철 기자

[서울타임뉴스=장하나 기자] 배우 김성은이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 장르를 불문하고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며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는 배우 김성은이 다채로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은은 각각 핑크컬러 원피스와 화이트 블라우스 스타일링으로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또한 김성은의 매력 포인트인 환한 미소로 화사함을 더하며, 풍성한 머리숱과 윤기 넘치는 머릿결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이어 블랙의 원피스와 굵은 웨이브로 분위기를 바꾼 김성은은 깊고 그윽한 눈빛을 더해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날 김성은은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성격미인’답게 연신 훈훈한 분위기를 이끈 것은 물론, 각기 다른 세 가지의 컨셉을 모두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성은은 오는 3월 영화 <엄마의 공책> 개봉을 앞두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