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개최에 성주참외 함께하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2-08 18:48:42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군수 김항곤)은 뜨거운 열정으로 세계인의 축제의 장이 될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에 맞춰 성주참외 시식 홍보행사를 실시한다.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대관령원예농협 바우파머스몰에서 실시하는 이번행사는 개막식을 구경하기 위해 방문하는 많은 국내외 관람객과 선수들에게 갓 수확한 신선한 성주참외를 맛보이고 국내외를 아우르는 홍보를 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행사를 주최한 성주참외원예농협(조합장 도기정)은 행사준비를 위해 오랜기간 장소물색 등 관계자 협의를 이어 왔다며 성공적인 참외 홍보행사를 통해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성주참외로 거듭날 수 있는 기반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항곤 성주군수는 “30년만에 우리나라에서 개최되는 올림픽의 성공개최를 염원하는 자리에 성주참외가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세계의 명물 성주참외가 세계 어디에서든 맛볼 수 있는 글로벌 참외가 될 때까지 열심히 뛸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