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3동 복지협의체, 설 맞이 이웃사랑 나눔
저소득가정에게 온누리 상품권 전달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2-08 14:04:34
[부천타임뉴스=나정남기자] 역곡3동 복지협의체(위원장 전준배)는 지난 5일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150만 원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작년 추석명절에 이어 이번 설에도 관내 홀몸어르신, 차상위계층과 도움이 필요한 복지소외계층 50명에게 전통시장에서 본인이 직접 필요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3만 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지원하였다.

전준배 복지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하였고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더 힘을 내서 살아갈 수 있도록 함께 돕는 지역분위기 조성에 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역곡3동 복지협의체에서는 2월부터 5월까지 4개월간 관내 홀몸 어르신 및 저소득 가정의 식생활 영양 불균형으로 발생될 수 있는 건강상의 문제 해소를 위해 매주 1회(총 15회) 20가구에게 정기적으로 밑반찬(3종) 지원하는 사업을 기획하였다. 이 중 1찬은 육류 등 단백질로 구성하여 기본 적인 식생활이 충족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