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경찰서, “한국전력공사 예천지사 직원대상 상반기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 실시”
채석일 | 기사입력 2018-02-06 14:56:10

[예천타임뉴스=채석일]예천경찰서(서장 김태철)는 6일 오전 9시경 한국전력공사 예천지사 2층 회의실에서 직원들을 상대로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18년도 시행될 도로교통법 및 안전운전을 위한 교통안전수칙 등 교통사고예방을 위한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한전 직원들이 평소 차량운행 및 도로보행을 하면서 교통사고 현장 목격한 것에 대해 차량운행에 있어 항상 위험성이 있으므로 교통안전의 중요성과 의식향상 차원에서 한전 예천지사의 요청으로 실시하게 됐다.

이날 교육을 맡은 교통관리계장 권운태는 유형별 교통사망사고 사례 동영상 시청으로 경각심을 심어주고, 18년도 시행되는 도로교통법과 교통사고 시 대처요령 그리고 차량 운행 시 운전자가 준수해야 할 교통안전수칙 등의 내용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강의를 들은 한전직원은 “교통사고 동영상 시청으로 교통사고위험성에 대한 경각심을 알게 됨은 물론 교통사고예방 위한 교통안전수칙을 준수로 직원들이 교통사고로 부터 안전한 한해가 되기를 바란다.“ 고 했다.

김태철 경찰서장은 관내 기관 및 단체 직원들이 교통사고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음주 및 과속운전 금지와 차량 및 이륜차 탑승 시 안전띠와 안전모를 착용하는 등 교통안전수칙 준수로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한 예천 만들기에 협조해 주길 당부한다. 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