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태정 유성구청장, 우리 다시 만납시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2-05 11:50:4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허태정 유성구청장이 5일 유성구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26회 유성구의회 제2차 임시회에서 “지난 8년 유성구의회와 집행부는 많은 사업을 해왔다"며 “유성구를 위해 열과 성의를 다해주신 의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민선6기 4년은 집행부와 구의회 함께 협력하고 노력한 결과 유성구가 최고 도시로 발돋움 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허태정 구청장은 “유성에서의 8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며 “개인적으로 벅차고 힘든 길이지만 감사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갖고 나아간다"고 말했다.

또한 “여기계신 구의원 모두가 6·13선거에서 영광의 꽃다발을 받기를 바란다"며 “우리 다시 만나자"고 덧붙였다.

한편 허태정 구청장은 2월 12일 유성구청장 물러나면서 13일부터 대전시장 예비후보로 등록해 ‘설 연휴’에 민심을 잡기위한 광폭행보가 예상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