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소방서, 설 명절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 활동
오태민 | 기사입력 2018-02-01 22:45:21

[보성타임뉴스=송용만기자] 보성소방서는 민족 최대 명절 설을 앞두고 시‧군민을 대상으로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계획의 주요 내용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2월 14일 터미널 및 시장주변을 선정하여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캠페인을 진행하며, 홍보매체를 총동원 전 주택에 기초주택소방시설 설치를 위해 적극적으로 추진한다.

주택에 설치해야 하는 소방시설은 소화기와 단독경보형감지기이며 소화기는 세대별·층별마다 단독경보형감지기는 구획된 실(침실, 거실, 주방 등) 마다 설치해야 한다. 이런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로 초기에 화재를 알리고 진화하여 대형화재를 막고 우리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할 수 있다.

보성소방서 관계자는 "고향 방문 전 기대와 설레임으로 즐거웠던 마음을 고향집 기초소방시설 설치를 통해 돌아올 때는 안심과 든든함으로 바뀔 수 있도록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