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설 맞이 급수대책 수립 추진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2-01 20:57:03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군민들에게 안정적인 물을 공급하기 위해‘설 맞이 급수대책’을 마련 추진한다고 밝혔다.

군은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계량기 동파, 관로누수·동결에 대한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2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급수대책반을 편성하여 24시간 비상근무에 들어갈 계획이다. 

전 직원 비상연락망 정비, 소방서 등 유관기관에 비상용 급수차량 지원 등의 공조체계를 사전에 구축했다, 

상수도 급수공사 대행업체를 중심으로 긴급복구업체 비상근무조를 편성·운영하여 수돗물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의 준비를 하고 있다.

특히, 설 명절 전인 오는 2월 7일까지 정수장 주요시설물과 소규모수도시설, 가압장, 배수지 등을 대상으로 시설물 안전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다.

상하수도사업소 관계자는 고향을 찾는 귀성객이 편안하고 즐거운 설을 보낼 수 있도록 기관에서 최선을 다하겠으며, 동파 및 상수도 이용 불편시에는 급수대책 상황실(주간 830-6969~75, 야간 830-6961)로 전화하면 신속한 조치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