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교진 세종시교육감, 평화는 절실한 문제!
2018학년도 주요 정책 추진 당부, 직원들과 함께 나누는 이야기 풀어내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2-01 14:40:28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최교진 세종시교육감이 1일 세종시교육청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2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최교진 교육감은 올해 세종시교육청이 추진하는 ‘아이들과 수업에 몰입하는 3월’ 정책이 잘 이루어지도록 교육청과 학교 현장이 서로 소통하며 추진해 주길 당부했다.

이어 학교를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모델을 만들기 위한 ‘북부교육지원센터’에 관심과 응원을 주문했다.

또한, 최 교육감은 직원들이 보내 준 ▲세심한 부분까지 배려하는 급식실 직원들에 대한 감사 ▲출입문 손잡이에 옷을 입혀 준 총무과에 대한 칭찬 ▲의회 요구 자료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발을 다친 직원에 대한 응원으로 함께 나누는 이야기를 풀어냈다.

마지막으로 최교진 교육감은 “평화는 우리 사회의 모든 문제와 교육에도 영향을 끼치는 절실한 문제"라며 “오는 9일 개막하는 평창 올림픽이 평화 올림픽으로 치러져 전 세계에 평화의 메시지를 전해주길 기원하며, 우리 모두 함께 응원하자"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