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고강1동 자연보호위원회 백미 20㎏ 25포, 장학금 60만원 전달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1-31 10:26:51

[부천타임뉴스=나정남기자] 부천시 고강1동 자연보호위원회(위원장 전병기)에서는 지난 30일 쌀 25포와 장학금 60만 원을 고강1동 주민센터에 기탁했다.

쌀과 장학금은 1월 중순경에 위원회의 발전과 위원들의 건강 등 안녕을 기원하는 시무식 및 고사(告祀)를 지내면서 십시일반 모은 기금 160만 원으로 마련했다.

전병기 자연보호위원회 위원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와 장학금을 지원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어려운 이웃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고강1동 자연보호위원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에 차영관 고강1동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추운 겨울에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참여해 주신 자연보호위원회 위원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동 주민센터에서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며 공감하고 온정이 넘치는 분위기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후원받은 사랑의 쌀 25포는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25가정에 전달했다, 

장학금 60만 원은 저소득가정 중학생 1명과 고등학생 2명에게 각 20만 원씩 후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