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도산초등학교 제8회 탐라배 전국초등학교 야구대회 준우승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25 16:53:22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 도산초등학교(교장 강태기) 야구부는 지난 18일(목), 제8회 탐라배 전국초등학교야구대회에서 준우승과 1월 21일(일), 2018년 전국초등학교 윈터리그인 현대해상배에서 2위을 차지하여 야구 명문으로서 이름을 높였다.

이번 제8회 탐라대회 전국초등학교 야구대회는 제주 신광초등학교에서 열렸고 도산초등학교는 전국의 우수 초등학교 8개팀과 치열한 접전을 벌였다, 

제주 폭설과 우천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준우승을 이루었다. 

그리고 이어진 대구에서 벌어진 현대해상배에 연속 출전하여 15개팀 가운데 승률이 무려 0.833으로 2위를 당당히 차지했다. 

마지막 대구칠성초와의 경기에서는 5:5로 박빙의 승부를 벌였다, 

6회말 도산초 마지막 공격에서는 4번타자인 변재혁선수(5학년)의 끝내기 홈런으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며 15개팀 가운데 2위의 기쁨을 맞이했다. 

도산초 타자들은 타자기록부문에서 상위 10위에 무려 4명의 선수가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올해 5학년에 올라가는 변재혁 학생은 “마지막 타석에서 많이 떨리고 긴장도 되었지만 연습했던 대로 침착하게 치기위해 노력했다, 

감독님이 오신 후 타격과 투구 모든 부분에서 많은 발전을 했다면서 감독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소감과 감독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도산초등학교 야구부는 지속적인 훈련을 통해 기본기를 쌓고 조직력을 정비하여 3월 중순에 열리는 전국소년체육대회를 준비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