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노동조합 구미지부 저소득 가정 교복 및 쌀 전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25 15:19:34
[칠곡타임뉴스=이승근] LG전자 노동조합 구미지부(지부장 유정종)는 지난 24일 사내 행사에 후원받은 쌀 화환 및 기금을 활용해 저소득 가구 및 조손가정 지원에 써달라며 백미 10kg 100포(220만원 상당)와 교복비 300만원상당을 북삼읍사무소에 기탁했다.

LG전자 노동조합 구미지부는 지역 내 저소득 조손가정 중/고교 입학생을 대상으로 한 교복지원을 비롯하여 독거노인 생필품 전달 및 다문화 가정 고향방문 지원 등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동절기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백미와 교복 전달을 통해 훈훈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유정종 지부장은 “LG전자 노동조합은 이러한 활동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하는 것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외계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강광수 북삼읍장은 “추운 날씨임에도 방문하셔서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데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LG전자 노동조합 구미지부는 2010년 USR (노동조합의 사회적 책임) 선포 이후 지역사회 봉사활동 및 환경개선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해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