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립교향악단 25일‘2018 신년음악회’개최
제54회 특별기획연주회, 카르멘 환타지·도둑까치서곡 등
이연희 | 기사입력 2018-01-24 16:27:17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군산시립교향악단의 ‘2018 신년음악회’가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 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제54회 특별기획연주회로 준비한 연주회는 시립교향악단 상임지휘자 백정현의 지휘 아래, 1부에서는 사라사테의 ‘카르멘 환타지’를 바이올리니스트 강구일이 협연한다.

또 ‘잠자는 숲속의 미녀’중 왈츠, 작곡가 최명훈의 창작 작품 ‘rhein’이 연주된다.

2부에서는 오페라 작곡가 로시니의 ‘도둑까치서곡’, 그리고 작곡가 최명훈의 개작초연 ‘피안 Ⅱ’을 선보인다.

후반부에는 디즈니의 클래식 음악 영화 ‘판타지아’로 익숙한 폴 뒤카의 ‘마법사의 제자’가 연주된다.

김봉곤 문화예술과장은 “2018년 희망을 담은 음악을 통해 활기찬 새해를 맞이하기를 바란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람을 부탁했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입장가능하고 공연티켓은 전석 무료로 금강방송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현장티켓은 공연당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선착순 배부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