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중소기업 종합지원 시책 설명회 개최
김용직 | 기사입력 2018-01-24 11:19:50
[의왕타임뉴스=김용직기자] 의왕시(시장 김성제)는 오는 2월 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중소기업 종합지원 시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책 설명회는 기업인과 소상공인, 예비 창업자들이 알아야 할 제도와 사업 정책을 설명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테마별 자세한 설명을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이해하기 쉽게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참석자에게는 2018년 의왕시 중소기업 지원시책 안내 책자를 무료로 배부하고, 기업경영 애로와 고충상담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 육성자금에 대한 은행별 현장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각 동별로 일자리 상담 부스를 설치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설명회는 일자리 안정자금 및 구인구직, 종합적인 중소기업 지원 시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명재 기업일자리과장은“이번 설명회는 중소기업의 실질적인 애로사항을 해소하고, 기업 운영에 필요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라며,“앞으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시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설명회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시청 기업일자리과(031-345-2362)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