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포토에세이전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22 21:28:39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과 계명대학교 목요철학원이 “인문도시 만들기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9일(금)부터 3월 4일(일)까지 성주생활문화센터(구. 금수문화예술마을)에서 성주포토에세이전을 연다.

이번 사진전은 작년에 열렸던 성주의 재발견 STORY Ⅰ – 삶이 축제다에 이어 성주의 재발견 STORY Ⅱ – 별고을 풍경 이라는 주제로 권용극 전문사진작가가 성주 곳곳을 직접 돌아다니며 찍은 15점의 사진을 전시한다.

성밖숲, 세종대왕자태실, 가야산 등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성주의 풍경과 문화재 그리고 성주 사람들의 따뜻하고 정다운 모습을 전시할 예정이다.

계명대학교 관계자는 “2017년에 열렸던 ‘성주의 재발견 STORYⅠ’ 사진전에 이어 ‘성주의 재발견 STORYⅡ’에서도 성주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어 좋았고, 이번 전시회에 많은 군민들이 참여하여 인문도시 지원 사업이 계속해서 발전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문도시 지원 사업은 교육부가 지원하고 계명대학교 목요철학원이 주관하며 성주군의 협력으로 3년간 (2016~2018년) 추진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