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수 휴천3동 새마을부녀회장 적극 참여 봉사활동 앞장서
송용만 | 기사입력 2018-01-20 06:22:17
[영주타임뉴스=송용만기자] 영주시 휴천3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혜수)는 지난 17일 영주시노인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어르신들께 점심식사 급식 자원봉사 활동을 했다.

이날은 약 200여명의 식사 준비를 위해 아침부터 각종 식재료를 다듬고 씻고, 배식, 안내, 설거지, 뒷정리, 청소까지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밥한 끼를 대접하기 위하여 봉사활동을 펼쳤다. 

휴천3동부녀회는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 정기적으로 노인복지관에서 경로식당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새마을부녀회는 도로변 환경정비, 가시박 제거사업, 내 집 앞 눈 쓸기 등 안전하고 깨끗한 마을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으며,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 급식봉사도 지속적으로 해나갈 계획이다.

이혜수 부녀회장은 바쁜 와중에도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한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작은 힘이나마 사랑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봉사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