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양포동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장 이·취임식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19 16:22:02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 양포동(동장 장웅재)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지난 18일 도․시의원, 관내 기관·단체장 및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포동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장 이·취임식 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전임회장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이임사, 신임회장의 취임사, 내빈 축사와 신입회원에 대한 인준서 수여, 기념사진 촬영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만기, 방지숙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새마을지도자들의 적극적이고 헌신적인 봉사에 감사드리며 비록 임기는 다하였지만 가까이에서 양포동새마을의 활성화 및 발전을 위해 응원하겠다고 했다.

신임 송태웅 협의회장, 김광자 부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재임기간 동안 새마을에 대한 열정과 사랑으로 적극 활동에 임해주신 전임 회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지역사회의 발전과 나눔·봉사·배려의 새마을봉사 정신을 통한 이웃사랑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장웅재 양포동장은 이임하시는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새마을지도자여러분들로 인해 더욱 활기차고 인정이 넘치는 양포동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새로 취임한 송태웅, 김광자 회장님 및 전 회원 모두가 화합하여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