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성주축협 이웃돕기 성금기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18 22:33:05

[성주타임뉴스=이승근] 고령·성주축산협동조합(조합장 문명희)은 1월 18일, 경북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추운겨울을 이겨내고 있는 성주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고령·성주축산협동조합은 1982년부터 지금까지 지역의 축산업진흥과 구성원의 경제적·사회적 지위 향상에 힘써왔다. 또한 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모아서 기부를 하고 있다.

고령·성주축산협동조합(조합장 문명희)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이 매서운 겨울을 지내는데 미약하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고령축협직원들이 조금씩 모아서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날 김항곤 성주군수는 “조합원들의 권익향상과 성공을 위해 항상 힘쓰는 고령·성주 축협의 뜻깊은 나눔에 감사드리며, 고령·성주축협의 바람처럼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여 뜻깊은 나눔의 마음을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성주군 희망복지부서에서는 위기가구에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희망복지부서와 함께 재능 및 현금·물품 등의 후원으로 희망을 나누기를 원하면 주민복지과로 연락(☎930-6242~7)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