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보건복지여성국 업무보고 청취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1-17 16:21:3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박희진)는 17일 ‘제235회 임시회’를 열고 보건복지여성국 소관 조례안을 심사하고 2018년도 주요업무보고를 청취했다.

[심사결과] / (조례안 2) 원안가결 2건

<보건복지여성국>

1. 대전광역시 장기 등 기증 장려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 원안가결

2. 대전광역시 응급의료조례 일부개정조례안 / 원안가결

권중순 의원(중구3, 더불어민주당)은 2018년도는 도움을 받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이 없도록 어려운 이웃을 적극 찾아 따뜻한 마음이 전해질수 있는 적극적 복지행정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김동섭 위원(유성구2, 더불어민주당)은 대전이 국공립어린이집이 전국 최하위라며 국공립어린이집 확충에 관계자들과 협의 등 다각도로 최선을 다해줄 것을 주문했다.

안필응 위원(동구3, 바른정당)은 대전의료원 추진사항에 대해 질의하며 반드시 유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정기현 위원(유성구3, 더불어민주당)은 장애인복지관 버스구입건에 대해 질의하며 안전한 운행이 될 수 있도록 예산 조기집행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