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 출향인사,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 장학금 기탁
송용만 | 기사입력 2018-01-16 21:51:03

[영주타임뉴스=송용만기자] 영주시는 지난 14일 대구수성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재구영주향우회 신년인사회 행사장에서 재구영주향우회(회장 : 길문환) 100만원, 재구영주향우회장년회(회장 : 장영배) 50만원, 재구영주향우회청년회(회장 : 조오섭) 50만원을 각각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 장학금으로 기탁했다.

기탁식에서 길문환 회장은 "몸은 대구에 있지만, 마음은 늘 고향을 생각하고 있다"며 "이 자리에 함께한 재구영주향우회 회원 모두가 고향의 발전을 위하는 마음으로 모였다. 지역인재가 영주의 미래를 밝혔으면 한다"고 기탁 소감을 전했다.

장욱현 이사장은 "재구영주향우회의 지역사랑을 받들어 우리 영주의 인재육성에 더욱 힘쓰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재구영주향우회는 지역인재 육성을 지금까지 13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고향사랑을 실천하며 고향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