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대 회장 이・취임식 및 정기 총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12 14:41:33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 민간어린이집 연합회(회장 김선중)는 1월 11일(목) 19시 SM컨벤션웨딩에서 제13대 회장 이・취임식 및 정기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남유진 구미시장을 비롯하여 백승주 국회의원, 장석춘 국회의원, 김태근 구미시의회 부의장, 시・도의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공연과 이・취임사, 초청 내빈의 축사, 정기 총회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신임 김선중 회장은 지난 2년간 민간어린이집 연합회를 잘 이끌어 주신 이지은 전임 회장과 임원진들에게 감사를 전하였으며, 앞으로 회원 상호 간의 화합과 신뢰를 바탕으로 구미시 민간어린이집 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소회를 밝혔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축사를 통하여 전임회장의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김선중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영유아는 행복하고 학부모들은 안심할 수 있는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학부모들의 보육부담 경감을 위해 2018년부터 세자녀 이상 다자녀 가구의 영유아가 어린이집을 이용할 경우 부모부담보육료를 지원하기로 하고 15천만원의 예산을 확보하였으며, 이를 통하여 저출산 문제를 해결하고 맘 편히 아이를 맡길 수 있는 맞춤형 보육환경 조성을 역점 추진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