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술 풀리는 무술년, 새마을의 새다짐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11 21:19:46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감문면(면장 이동형) 새마을지도자 협의회(회장 박갑용, 부녀회장 강인희)는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2018년 연시 총회를 개최하여, 임원을 선출하고 앞으로의 힘찬 새 출발을 다짐했다.

10일 무술년 첫 회의를 맞아 김세운 시의회 부의장, 진기상 자치행정위원장 및 각 기관단체장들이 바쁘신 가운데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셨고, 45명의 각 마을 남‧여지도자들 역시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빠짐없이 참석했다.

내빈들의 신년인사에 이어 지난 3년 동안 새마을지도자협의회를 잘 이끌어 주신 정성환 신양자 회장단의 노고를 치하하고 신임 박갑용 강인희 회장단의 취임을 축하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신임 회장단은 감문면을 위하여 노력해 주시는 지도자님들께 감사드리고, 새해에는 면 행사 뿐 아니라 시에서 주관하는 행사에도 적극 협조하여 주시길 부탁드린다는 말로 취임인사를 대신했다.

이동형 감문면장은 “신임 회장단들의 새로운 열정에 새마을협의회원들의 헌신적인 봉사 정신이 더해진다면 감문면의 올 한해는 나날이 성장하고 도약하게 될 것임을 확신한다."며 새로운 지도자들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김세운 부의장은 “2017년 읍면동 자치행정종합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것은새마을 회원들의 숨은 노력 덕분이고, 2018년 새해에도 지혜와 힘을 모아 어디서든 선진 감문을 건설할 수 있도록 앞장 서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