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기 의원, 당 내부 단합이 먼저! 시장 출마는 그 이후에!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1-11 19:16:1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정용기 국회의원(새누리당, 대전대덕구)이 11일 대전시장 출마에 대해 당 내부의 단합이 먼저라며 대전시장 출마는 그 이후에 결정 할 문제라고 뜻을 밝혔다.

정용기 의원은 “지금은 개인을 위해서 고민하는 것이 아니라 대전에서 정치적으로 건강한 우파 재건과 함께 지역적으로는 대전을 변화시키고 발전시킬 비전을 갖고 있어야 한다. 억지로 되는 것이 아니며 여러 가지로 맞아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지자들이 저 정용기가 대안이라는 뜻이 모아져야 나갈 수 있다. 당 내부에서도 단합해서 뜻이 하나로 모아져야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경선에 대해서는 “지금 같은 상황에서 경선을 벌인다는 것은 말도 안 된다"며 “여론조사를 하면 1/3도 안 되는 지지도를 가진 정당에서 서로 시장후보 하겠다고 경쟁하고 갈등하는 것은 시민들도 웃을 일"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정용기 의원은 “뜻이 모아지면 몸을 던지는 것을 고민할 수는 있지만 누구하고 싸우고 경쟁해서 갈 상황은 아닌 만큼 뜻이 저한테로 모아지지 않는다면 할 필요가 없다"며 “다가오는 설 민심을 파악한 후 출마 의사를 결정하겠다"며 신중한 입장을 고수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