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8대 류은주 장천면장 주민들과 상견례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10 20:19:56

[구미타임뉴스=김이환] 장천면(면장 류은주)에서는 지난 1. 8(월) 11:00 장천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시의원, 장천면 각 단체회장, 마을이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8대 장천면장으로 부임한 류은주 면장과의 상견례를 가졌다.

이 상견례는 지난 1월 5일부로 구미시청 사회복지과에서 근무하다 장천면으로 부임한 류은주 면장님이 처음 면민과 함께하는 대화와 소통의 시간을 가지면서 현장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수렴하고 확인하면서, 앞으로 면 행정 구현에 대한 방향제시와 최일선의 행정에서 지역주민들과 어울려 늘 함께하자는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날 상견례에서는 단체장들의 자기소개, 상견 인사, 장천면의 특색과 숙원사항에 대한 간단한 의견 수렴과 새로운 면장님에 대한 환영인사도 같이 이루어졌다.

장천면 최초로 여성 면장으로 부임한 류은주 면장은 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귀담아 듣고 앞으로 활기찬 장천면을 위해 세심하고 다정다감하게 다가가는 면민행정을 펼칠 것을 다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