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평화남산동 통장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08 19:37:52

[김천타임뉴스=이승근] 황금 개띠의 해,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여 지난 1.5.(금) 평화남산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통장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는 통장 50명, 나영민, 이선명, 박희주 시의원 등이 참석했다.

회의 시작에 앞서 2018년 새롭게 통장으로 임명되는 41개통 통장에 대한 임명장 전달, 김영욱 평화남산동장의 인사말, 시정당면사항 전달, 통장협의회 회장 및 임원진 선출, 회칙 검토 및 개정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신임 임원진을 살펴보면 회장 허은(26통장), 부회장 조남주(9통장), 손유정(11통장), 감사 신정기(14통장), 이성영(28통장), 총무 이상기(32통장), 서기 김옥명(40통장), 운영위원 박가매(17통장), 정임숙(30통장), 장정옥(44통장), 최혜영(49통장)이 선출되어 3년간 통장협의회를 이끌어 가게 되었다.

평화남산동은 김천시 중심부에 위치하여 김천역을 중심으로 상권이 발달하였고 관공서, 금융기관, 도서관, 의료시설이 활성화된 지역이다. 최근 도심공동화 현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동청사 신축이전을 통해 평화동과 남산동의 화합을 이끌고 원도심재생사업, 김천로 전선지중화사업 등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김영욱 평화남산동장은 “통장은 주민을 위해 봉사하는 자리입니다. 우리 함께 협력하여 살기 좋은 평화남산, 주민이 행복한 평화남산동으로 만들어 갑시다."라며 통장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가교 역할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