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석적읍, 3주간 초등학생 겨울방학 특강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08 19:36:09
[칠곡타임뉴스=이승근]칠곡군 석적읍은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8일부터 오는 26일까지 3주간 겨울방학 특강을 실시한다.

이를 위해 석접읍은 멘사 보드게임, 탐정기자단, 요리교실, 방송댄스, 도자기 공예 등 아이들의 호기심, 창의력 발달에 도움이 되는 5가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석적읍은 칠곡군 중에서도 가장 젊은 도시(평균연령 30세)를 표방하고 있는 만큼 초등학생들이 많은데 비하여 초등학생을 위한 프로그램이 부족해 지역민들의 요구가 지속적으로 있어 왔다.

이에 석적읍은 작년부터 방학기간 동안 초등학생을 위한 특강을 개설함으로써, 주민들의 평생학습 욕구 해소에 노력하고 있다.

안효진 석적읍장은 “방학을 맞은 초등학생을 위한 프로그램이 개설되어 학생들이 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을 것" 이라며 “주민들의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개선해 나가는 방학특강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