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진 진도군수 2018년 신년사
강재룡 | 기사입력 2018-01-06 13:07:43
이동진 진도군수
존경하는 군민과 향우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2018년 희망이 가득 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도 군민 여러분께서 소망 하시는 모든 일들을 성취하시고, 가정마다 항상 기쁨과 행복이 넘쳐나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국내외적으로 어수선하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믿음과 응원으로 군정에 큰 힘이 되어주신 군민과 향우, 공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과 향우여러분!

새해에는 그동안 군민과 함께 이뤄 낸 가시적인 성과들을 바탕으로 우리군의 더 높은 도약을 위해 용기를 갖고 중단 없이 도전하고 전진하겠습니다.

우선, 농수산 소득을 높여 ‘잘사는 진도’를 만들겠습니다.

국내외 투자유치 활동을 적극 유치하여 자본과 기술과 사람이 진도에 모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민속 문화예술 특구로서의 위상을 확립하고 자연·역사·예술의 관광자원화로‘품격 있고 멋있는 진도’를, 진도 환경클린운동과 마을가꾸기 사업을 지속 추진하여‘아름다운 진도’를 만들겠습니다.

또한, 주거환경의 획기적 개선으로‘살기 좋은 진도’, 사람중심의‘안전한 진도’, 더불어 함께하는‘행복한 진도’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과 향우여러분!

지금 진도는 도약하게 될 절호의 기회 앞에 서 있습니다.

저와 군 산하 600여 공직자는 올해도 오직 진도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비장한 각오로 전진하겠습니다.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이동진 진도군수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