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오녕 고성경찰서장 신년사
김정욱 | 기사입력 2018-01-05 08:52:35
고성경찰서장 김오녕
존경하는 고성군민 여러분!

지난 6. 26자 부임한 고성경찰서장 김오녕입니다.

제가 소가야의 옛 도읍지에 부임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17년을 보내고 희망찬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경찰에 보내주신 애정과 사랑, 그리고 아낌없는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희망찬 새해를 맞아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축복과 행운이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올 한해 저희 고성경찰도 황금 강아지의 기운을 받아 군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최상의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겠으며,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성군민 여러분!

우리지역의 치안질서 확립은 경찰의 노력과 더불어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주민들의 협력과 참여치안 활동일 것이며 더 나아가 공동체치안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칭찬이 아닌 그 어떠한 질책에도 군민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군민여러분의 관심과 격려가 우리 고성경찰을 더욱 더 열심히 일하게 만들 것이며, 한층 더 발전된 모습으로 거듭나게 할 것입니다.

2018년에도 군민여러분과 함께 협력, 참여, 공동체치안 활동으로 행복한 고성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성경찰서장 김오녕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