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중소기업대상 중소기업운전자금 246억지원
김진오 | 기사입력 2018-01-04 10:10:14
[안동타임뉴스=김진오기자] 안동시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일시적인 자금난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중소기업운전자금 246억을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안동시에 본사․주사무소 또는 사업장을 둔 중소기업체로 제조․건설․무역․관광숙박 등 11개 업종을 영위하는 중소기업체로 융자조건은 1년 거치 약정상환이며, 대출이자의 4% 이내로 보전한다.

운전자금은 매출 규모에 따라 업체당 3억원, 우대업체는 최대 5억원까지 차등지원하며 운전자금 신청은 수시 접수로 받는다.

특히 설 명절을 맞아 인건비, 자재비 등 자금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설 자금 지원을 위해 1월 19일까지 신청서를 접수하고 있다.

자금 지원이 필요한 중소기업은 안동시 투자유치과로 신청․접수를 하면 적격심사를 거쳐 신속히 지원을 받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안동시 홈페이지(www.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는 지난해에도 95개 기업에 중소기업 운전자금 247억원을 지원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안동시는 “일시적인 자금난을 겪고 있는 기업들이 자생력을 갖추고 사업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