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광원 울진군수 선즉제인(先則制人)의 각오로 힘찬 출발
최경락 | 기사입력 2018-01-03 10:40:58
【울진=최경락기자】울진군(군수 임광원)은 2일 오전 군청 대회의실에서 본청, 직속기관, 사업소 팀장, 읍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무술년(戊戌年) 새해 군정을 여는 '2018년도 시무식'을 가졌다.

이 날 시무식은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임광원 군수의 신년사, 전 직원의 울진의 노래 제창 순으로 진행했다.

임광원 군수는 신년사를 통해“새해 군정은 새 정부의 국정사업이 본격 시행되며, 국도 36호선 직선화 및 동해중부선 철도 건설사업의 완공시기에 맞춰 우리군 전역에서 펼쳐지고 있는 각종 생태문화관광 프로젝트 사업들이 본래의 계획대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내실을 다지는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시기인 만큼, 선즉제인(先則制人)의 각오로 한발 앞서 준비하고 변화하는 미래를 읽어내는 역량을 갖춘 공직자가 되도록 지금보다 더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임 군수는 시무식을 마친 후에는 사무실로 복귀하는 공직자들의 손을 잡고 격려와 함께 직무에 충실 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