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방초등학교 겨울방학 돌봄캠프 재미 짱! 실력 쑥!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1-02 14:42:59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신방초등학교(교장 김정희)는 2일(화) 겨울방학 돌봄 캠프를 활짝 열었다.

이 번 겨울방학 돌봄 캠프는 7일간 학생 및 학부모들의 호응이 남달랐던 여름방학 프로그램에 깊이를 더하는 시간으로 계획되었다. 

밴드론(밴드와 드론), 햄스터 로봇을 활용한 코딩교육, 어화둥둥 사물놀이, 호시탐탐 융합교실 등 내실 있는 프로그램으로 재미는 물론 실력 향상까지 꾀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캠프에 참여한 6학년 학생은 "졸업을 앞에 두고 마지막 캠프에 참여하는 마음이 남다르고, 여름방학에 이어 같은 프로그램을 깊이 있게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추운 날씨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에 스스로 참여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대견하고, 짧은 시간이지만 알찬 진행으로 학생들이 자신의 특기를 발견하고 키워 나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