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생 김천시장 공공기관 유공자 감사패 수여식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28 17:59:32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지난 28일, 시청 2층회의실에서 혁신도시와 지역이 동반성장하고 상생 발전하는데 공헌한 유공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혁신도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감사패는 지난 11월 20일, 전국 기초지자체 최초로 동반성장위원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동반성장 포럼을 개최하는데 크게 기여한 한국도로공사, 한국전력기술(주), 교통안전공단, 한국건설관리공사, 대구경북과학기술원, 김천상공회의소 임직원 6명과 2017년도 취약계층 및 복지시설 지원, 자매마을 일손돕기 등 42종의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실시하여 지역과의 상생발전에 크게 기여한 9개 이전공공기관 임직원에게 전달했다.

그리고, 이어 가진 혁신도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는 자유로운 분위기속에서 진행했다,

정주환경개선 등 건의사항 등이 제시되어 시에서는 적극 검토하여 최대한 반영할 계획이라고 했다.

박보생 김천시장은“이전공공기관이 지역과 동반성장하고 상생발전을 위해 많은 협조와 노력에 감사하고, 혁신도시 유치활동부터 혁신도시 기공, 준공까지 15여년을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임직원들과 울고, 웃으면서 함께 해 왔다."고 하면서“혁신도시가 하루 빨리 정착되어 이전공공기관이 아닌 김천과 함께하는 공공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천시는 혁신도시 활성화와 지역 상생발전을 위하여 행정, 교육, 농업 등 이전공공기관과 연계하는 다양한 사업을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