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원읍, 추위 녹이는 나눔의 물결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27 19:24:04

[달성타임뉴스=이승근] 연말을 맞아 달성군 화원읍에서는 따뜻한 사랑의 소식이 끊이지 않아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지난 18일, 화원읍 우리마을교육나눔 추진위원회(위원장 박진희)가 화원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 10상자(30만원 상당)를, 장가네 식당(대표 장준기)은 쌀 20kg 25포(1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22일에는 해병대 685기 대경팔각모(회장 우병로, 총무 이인철)가 불우이웃돕기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26일에는 화원읍 한울타리회(회장 최태용)가 쌀 20kg 40포(200만원 상당)를, 화원읍 명곡6리 노인회(회장 김영곤)가 불우이웃돕기성금 415,600원을 기탁했다.

기탁자들은“작은 정성이지만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 

이런 마음들이 쌓이고 쌓여 연말연시가 한층 더 따스해지길 바란다.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고 말했다.

표준식 화원읍장은 “연말을 맞아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작은 정성들이 모여 큰 도움이 되고 있다. 

기탁된 물품과 성금은 필요한 곳에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기탁된 물품과 성금은 달성복지재단을 통해 지정기탁 처리 후 지역 내 형편이 어려운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화원읍 명곡6리 노인회는 지난해 12월에도 십시일반 모은 성금 321,000원을 기탁하여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더했으며 한울타리회도 매년 연말에 쌀을 기탁하여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