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2017년 경상북도 중소기업 육성시책평가 우수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27 18:01:49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상주시(시장 이정백)는 경상북도가 실시한 2017년 중소기업 육성시책 시·군평가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기관표창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 중소기업 육성에 공이 있는 공무원 2명이 표창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12월 26일 경북도청 안민관에서 열렸다.

2017년 중소기업 육성시책평가는 경북 도내 23개 시ㆍ군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육성계획, 자금지원, 공공구매, 애로 해소 등 5개 분야 16개 항목을 종합 심사하여 수상 시군이 결정되었다.

이날 2017 경상북도 중소기업대상 시상식에서는 상주시 함창농공단지 입주기업체인 ㈜예스코리아(이성진 대표이사 )가 고용창출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겹경사가 있었다.

㈜예스코리아는 도어록 생산업체로서 특허 및 실용신안 등 62건의 지적재산권을 소유하고 기술 및 연구개발에 끊임없이 투자하는 기술혁신 기업이다. 

신규인력 고용 창출을 위해 우리 지역 고등학교와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지난 2016년에 4명, 2017년에 5명을 채용하는 등 일자리창출의 공헌을 인정받아 중소기업대상 고용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기업은 향후 중소기업 육성자금 우대지원, 신용보증서 우대 평가, 중소기업 지원시책 우선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이정백 상주시장은 고용창출부문 대상을 수상한 ㈜예스코리아에 축하의 마음을 전하면서 “고향발전을 위한 애향심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우량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하길 바라며, 우리 시도 판로개척, 기술개발, 자금지원, 애로 해소 등 다양하고 내실 있는 시책을 추진하여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