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크리스마스 불우이웃 응원하는 작은 천사들
성곡동 태비 바른아이 태권도장 친구들, 주변 어려운 이웃에게 하나하나 모은 라면 후원
나정남 | 기사입력 2017-12-26 10:49:36

[부천타임뉴스=나정남기자] 지난 22일, 성곡동에 위치한 태비 바른아이 태권도장(관장 백영훈) 친구들(대표 백가온  박시현 외 43명)은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를 희망하는 마음으로 한 사람, 한 사람 사랑과 정성으로 모은 라면 상자를 성곡동 복지협의체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물품은 태권도장 백영훈 관장이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돕기에 대해 알린 뒤, 학원생과 그 가족들이 자율적으로 동참하여 준비한 것으로,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친구들의 사랑과 관심이 라면과 함께 상자 안에 차곡차곡 쌓였다. 이렇게 후원된 라면은 성곡동 내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백영훈 관장은 “배려와 나눔의 정신을 알고 실천하는 멋있는 친구들로 성장하길 바라는 의미에서 ‘크리스마스 라면 선물’을 계획했으며 도장의 아이들 모두가 주변의 외로운 이웃들을 생각하며 모은 것이다. 꼭 필요한 사람에게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장섭 성곡동 복지과장은 “배려와 나눔은 중요한 미덕이다. 이번 기부를 계획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을 전한 태비 태권도장 관장님과 친구들 모두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어려운 이웃을 향한 사랑 덕분에 성곡동 전체가 훈훈해졌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