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왕호태권도장, 사랑의 라면트리 전달
12월 22일 소사본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의미있는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나정남 | 기사입력 2017-12-26 10:46:06

[부천타임뉴스=나정남기자] 부천시 소사본동에 소재한 한양대왕호태권도장(관장 이창현, 소사로201번길 54)에서 나눔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소사본동의 복지사각지대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라면트리를 전달한 것이다.

‘세상 가장 따뜻한 라면!! 함께라면!!’이라는 구호 아래 한양대왕호태권도장의 관장·사범·선생님 및 교육생들이 사랑의 라면트리 만들기 운동을 시작하였고, 완성된 라면트리를 지역사회에 기부하기로 결정하면서 진행되었다.

이창현 왕호태권도장 관장은 “우리 도장은 부모님과 같은 마음으로‘흥미위주의 수업이 아닌 제대로 된 바른 태권도교육’을 실현하고 있다"며, “라면트리가 지역사회의 어려운 분들에게 잘 전달되어 모두들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임형섭 소사본동 복지협의체 위원장은 “태권도는 신체 단련을 위한 목적과 함께 정신적 무장을 통한 올바른 인간화를 중요시하는 데 큰 의의를 두는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바른 인격을 바탕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왕호태권도장 관계자분들과 관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박종학 소사본동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트리를 전달해주신 한양대왕호태권도장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계층 주민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실천을 당부드린다"면서 “전달해주신 물품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것이고 살기 좋은 소사본동으로 거듭나는데 밑거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