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송하교회, 오픈하우스 ‘사랑빛 소.화.제’
김명숙 | 기사입력 2017-12-25 16:11:34

[광주타임뉴스=김명숙 기자] "환영합니다" 밝은 인사와 미소로 오픈하우스의 문이 열렸다.

신천지 베드로지파 송하교회가 지난 23일 가족과 지인 200여명을 초청해 ‘사랑빛 소.화.제’를 열고 소통과 화합의 축제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신천지 송하교회 성도 가족과 지인들을 초청해 신천지에 대한 오해를 바로잡고 소통과 화합을 이루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신천지 홍보영상, 교리비교, 하늘문화, 신천지 신앙인의 모습 및 자원봉사, 캠페인 활동을 담은 사진전과 문화공연이 진행됐다.

문화공연으로는 관현악 앙상블 연주, 우쿨렐레 크리스마스 캐롤, 댄스, 치어공연 등을 선보여 참석한 사람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신천지 교회에 대한 오해와 편견으로 그동안 궁금했던 점을 질문하고 답을 듣는 시간과 홍보부스 및 체험부스가 진행돼 방문객들의 닫혔던 마음의 문을 열어주는 장이 됐다.

송하교회 박성준 총무는 인사말을 통해 “왜 많은 사람들이 모일까? 생각해 보아야 한다"며 “편견이나 선입견을 벗어 버리고 성경에 대한 의문들을 명쾌하게 알려주는 신천지의 말씀은 모든 사람에게 항상 열려 있으니 신천지의 문을 두드려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최풍채(풍암동, 64세)씨는 “왜 한기총과 cbs에 대해 궐기 대회를 했는지 이해가 됐고, 신천지인들의 신앙생활과 봉사활동 영상을 보고 깨끗하고 바른 모습, 많은 봉사활동를 했다는 것에 정말 놀랬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천지 송하교회는 연말연시에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의 봉사가 예정되어 있으며, 2018년에도 지역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과 문화 캠페인은 더욱 활발히 지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