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야읍‘사랑의 물품’전달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24 14:49:03
[고령타임뉴스=이승근] 고령농업협동조합(조합장 조영대)은 12월 22일 대가야읍사무소를 방문하여 작년에 이어 대가야읍과 덕곡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40box와 쌀(10kg) 36포를 전달했다.

고령농업협동조합장(조영대)은“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우리 임직원들의 작은 정성이 위로와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 지역농산물을 사랑해 주시는 주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항상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조합이 되겠다."며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한편 고령로터리클럽(회장:김종수)에서도 독거노인 등 저소득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사랑의 목도리(80개)를 전달했다.

고령로터리클럽은 지역주민을 위한 성금 및 물품 기부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번에도 지역주민을 위해 따뜻한 사랑의 실천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남철 대가야읍장은“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나눔 실천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며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저소득계층과 관내 어르신들에게 골고루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