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2017년 수돗물평가위원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24 14:44:20

[고령타임뉴스=이승근]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12월 21일(수) 14시 고령수도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17년 하반기 고령군 수돗물평가위원회를 개최 했다.

수돗물평가위원회는 수도법에 따라 고령군 수돗물의 정기적 수질검사와 공표, 수질과 상수도 관리에 대한 자문을 하는 기구로, 한국수자원공사와 수질전문가 및 관내 사회단체 등 9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돗물의 안정성과 신뢰성 확보를 위해 마련된 이날 회의에서는 수돗물 공급에 대한 자문과 수질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들이 논의됐다.

회의 후 수돗물평가위원회는 한국수자원공사 고령권관리단 광역정수장을 방문하여 관리시스템과 정수 과정에 대해 설명을 듣고 현장도 견학하여 안전하고 맑은 수돗물의 생산 및 공급과정도 체험했다.

조관훈 환경과장은 “이번 수돗물 평가위원회에서 논의된 다양한 의견들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군민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맑은물의 안정적인 공급과 물복지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