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경북협회 포항시지회 100만원 상당의 냉장고기증
편의심의위원팀 또 한번 이웃사랑 실천 장애인을 위한 냉장고 기증
김소영 | 기사입력 2017-12-22 10:54:49

[포항타임뉴스=김소영기자] (사)경북지체장애인편의시설지원센터 포항시센터 편의심의위원팀은 21일.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경북협회 포항시지회에 100만원 상당의 냉장고를 기증했다.

이들은 주2회 편의심의회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편의심의위원들에게 제공되는 활동비를 개인적으로 사용하지 않고 좋은 일에 사용하자는 의견이 모아져 이번 기증식이 진행됐다.

이들은 올해 10월. 장애인들의 건강을 위해 쌀 400Kg을 기증하였으며, 이후 모아진 활동비로 또 한번 이웃사랑을 실천 한 것이다.

냉장고를 전달받은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경북협회 포항시지회 이경목 지회장은 “우리 지회를 찾아오는 회원들의 점심식사 재료를 냉장고에 보관해야 하는데 항상 좁은 냉장고로 걱정이 많았다"며 “우리 지회의 작은 부분까지 눈여겨보고 꼭 필요한 물품을 기증해주어 회원들을 대표하여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말했다.

편의시설지원센터는 2016년 3월 28일 보건복지부로부터 기준적합성 확인업무 대행기관으로 선정되어 설계도서의 검토 및 현장점검을 통하여 편의시설 설치가 적합한지 여부를 확인하는 기준적합성 확인 대행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