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식의원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경상북도의정봉사대상” 수상
채석일 | 기사입력 2017-12-21 17:19:11
[예천타임뉴스=채석일]예천군의회 이형식의원이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주민복지증진과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일 오전 11시 예천군의회 본회의장에서 2017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이형식 의원은 호명, 지보, 풍양을 지역구로 둔 재선의원으로 평소 군민의 작은 목소리도 군정에 적극 반영하였으며, 고령화시대에 소외되기 쉬운 어르신들의 권익신장과 복지 증진, 삶의 질 향상을 위해「예천군 효행 장려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발의하였다.

또한, 심도 있는 예산심사로 예산 절감에 기여하고 군정질문 및 행정사무감사를 통한 의회 감시기능 강화에도 많은 기여를 하였다.

이 의원은 “더욱 열심히 하라는 군민들의 채찍으로 알고 동료의원과 함께 지역발전을 위해 늘 고민하고 연구하여 예천이 신 도청 시대 중심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