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수능생을 위한 힐링콘서트 동苦동樂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19 17:39:19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문화예술회관(관장 배영숙)에서는 오는 20일(수) 저녁 7시30분 대공연장에서 고3 수능생을 위한 힐링콘서트 동苦동樂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19일(화) 직장인과 동창생의 모임을 공연장 나들이로 기획하는 코믹연극 막차 탄 동기동창에 이어 연말 테마공연으로써 시험 준비에 지친 고3 수능생과 가족, 연인을 위한 힐링콘서트이다.

힐링콘서트 동고동락 공연에는 2008년 싱글 앨범 '싸구려 커피'로 데뷔하여 '풍문으로 들었소', '그렇고 그런 사이', '달이 차오른다, 가자' 등 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장기하와 얼굴들"과 카더가든 출연으로 1, 2부로 나눠 진행된다.

구미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고3 수능생뿐만 아니라 취업난을 겪는 젊은층, 가족, 연인 등 모든 이에게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 젊은 관객층 개발과 다양한 장르의 복합공연장으로서의 기능을 다해갈 것이다."고 했다. 

매년 청소년과 젊은 층을 위한 공연을 기획하여 학업에 지친 학생들의 마음을 달래고 미래 관객 개발에도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힐링콘서트 동고동락 공연은 전석 2만원이며 좌석 예매는 구미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s://www.gumi.go.kr/arts) 또는 티켓링크(http://ticketlink.co.kr)에 접속하면 가능하다. 문의는 대표전화 054-480-4560으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