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읍주민자치위원회 성금 50만원 기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19 17:23:21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 성주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종길)는19일 읍사무소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고 성금50만원을 기탁했다.

성주읍주민자치위원회는 위원장 김종길을 비롯한 자치위원 20여명이 구성되어 성주읍주민자치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김종길 회장은 “적은 금액이지만 남을 도울 수 있는 일에 참여하게 되었다는 것이 너무 기쁘고, 앞으로도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며 기부 참여 소감을 밝혔다.

김창수 읍장은 “희망2018 나눔캠페인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귀중한 성금을 기탁해 주신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우리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여지도록 하겠다“며 많은 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이어 지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번 나눔캠페인은 2017년 11월 20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73일간 실시되며 읍 행정복지센터, 금융기관, 언론기관 등을 통해 모금운동에 참여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