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노동복지회관 2017년 송년회 진행
나정남 | 기사입력 2017-12-16 00:59:36
[부천타임뉴스=나정남기자] 부천시노동복지회관(관장 박순희)은 지난 12월 15일 “감사와 동행"을 주제로 2017년 부천시노동복지회관 송년회를 진행했다.

이번 송년회는 한해동안 수고하고 헌신하신 노동자 및 지역주민을 모시고 한해를 함께 감사하고 나누는 송년회로 만남과 화합을 장으로 마련했다.

식전행사로 노동자글쓰기 동아리 시화전과 함께 다양한 체험과 전시들로 함께한 일년을 나누며, 참여자들이 직접 만든 음식으로 즐거움을 더했다.

본행사에서는 그동안 수고와 노력을 해주신 자원봉사자와 강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상과 지역의원 및 기관파트너들의 감사영상도 상영되어 훈훈함을 더했다.

부천시노동복지회관안에서 함께 활동하고 있는 노동자 기타, 노래, 하모니카동아리, 이주노동자한글교실, 다문화가정외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자들이 모두 함께하며 일년동안 갈고 닦은 실력들을 멋지게 무대에 올리며 열기를 더했으며, 무엇보다 다양한 계층의 참여자들이 만들고 즐기고 나누는 송년회로 그 의미가 깊었다.

송년회에 참여한 김민영씨는 “공연이 발표회 수준이 아니라 잘 구성되고 기획된 한편의 공연을 본 것처럼 재미있고 즐거웠다. 

내년에는 나도 공연에 참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다" 라며 송년회 참여소감을 전하기도 하였다. 2017년을 마무리하며 2018년에는 사람, 현장, 변화를 지향하는 부천시노동복지회관이 될 것을 다짐하며 부천시노동복지회관의 앞날이 더욱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