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상2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나누기’
나정남 | 기사입력 2017-12-15 07:53:26

[부천타임뉴스=나정남기자] 부천시 상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조규옥)가 지난 13일 홀몸어르신과 소외이웃을 위해 고등어조림 등 밑반찬을 직접 만들어 20가구에 전달했다.

상2동 새마을부녀회에서는 매년 겨울철마다 상2동 행정복지센터에 모여 정성스럽게 밑반찬을 만들어 홀몸어르신과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왔으며, 이번 ‘사랑의 반찬나누기’에서는 고등어조림, 깻잎, 두부조림 등의 밑반찬을 만들었다.

조규옥 부녀회장은“추운 날씨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자 밑반찬 봉사를 추진했으며, 훈훈한 온정이 나눠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자원 상2동장은 “부녀회 행사가 이웃과 함께 정을 나누는 행사로 진행돼 더욱 의미 있었고, 추운 날씨에도 나눔을 실천한 새마을부녀회에 감사하다. 또한 올해 「사랑의 반찬나누기」3번째 행사까지 밀폐용기를 후원해 주신 홈플러스 부천상동점에도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이런 좋은 행사가 이어져 우리 마을이 이웃 간 정이 넘치는 살기 좋은 상2동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