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규제개혁 신고센터’ 상시 가동
김동진 | 기사입력 2017-12-14 01:38:47

[영양=김동진 기자] = 경북 영양군은 기업 운영에 관련된 불편·부당한 규제 및 주민불편 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영양군 규제개혁 신고센터를 상시 운영한다고 밝혔다.

규제개혁 신고센터는 기업과 주민의 활동을 저해하는 불합리한 제도로 인해 불이익을 겪는 사항이나 행정기관의 위법·부당하거나, 공무원의 소극적(부정적) 행태 등으로 인해 피해와 불편사항, 각종 시책이나 제도 및 운영 개선에 대한 건의 등을 할 수 있다.

불합리한 행정규제에 대한 신고는 영양군청 기획감사실 영양군 규제개혁 신고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680-6172), 또는 홈페이지 규제신고센터 등을 통해서 신고하면 된다.

영양군 관계자는 기업이 활동하기 좋은 영양군을 만들기 위해 현장의 사소한 애로사항이라도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불합리한 규제를 개선할 예정이라며 더불어 잘 사는 영양군을 위한 규제개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