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효문화마을관리원, 신바람나는 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효문화마을 대강당 250여명 참여, 어르신께 기쁨과 보람의 하루 선물
홍대인 | 기사입력 2017-12-13 20:59:5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효문화마을관리원(원장 오욱환)은 13일 대강당에서 프로그램 발표회 및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

우리춤체조, 우리민요 등 12개 팀의 공연과 서예교실 3개팀의 전시회로 준비된 발표회엔 210여명의 프로그램 회원과 행사를 축하해주기 위해 방문한 지역 주민, 내외빈 등이 참여해 회원들의 그동안의 노력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프로그램 회원들의 주 연령층이 노인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두달 간 발표회를 준비하기 위해 주말에도 연습했던 투혼을 발표회에서 보여주며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발표회에 참석한 박용갑 청장은 “어르신들의 노력과 열정이 느껴지는 공연에 감동받았고, 지금처럼 활기 넘치는 삶으로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효문화마을관리원은 서예, 각종 건강체조, 노래교실 등 주민의 여가 프로그램 17개를 월 이용료 1,000원에 제공하며 지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18일부터 내년 1월까지 동절기 방학으로 프로그램을 휴강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