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서초, 상명대학교 융합형 창의디자인으로 창의력 '쑥쑥'
최영진 | 기사입력 2017-12-13 17:02:09

[천안타임뉴스=최영진 기자] 안서초등학교(교장 김정호)는 12일, 13일 이틀에 걸쳐 상명대학교의 재능기부로 에코백과 머그컵 만들기 프로그램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본 프로그램은 10명의 창의디자인사업단 직원과 대학생들이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본교 학생들을 위해 무료로 교육해주었으며, 에코백과 머그컵에 창의적인 디자인을 더하여 새롭고 다양한 제품으로 탄생할 수 있는 디자인 교육으로 이루어졌다.

대학가에 둘러싸여 있는 안서초등학교의 위치적 특성을 살려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체험학습과 진로교육이 이루어진 바람직한 기회가 되었다. 또한, 교육에 참가한 3학년 학생은 새로운 디자인을 구상하고 그려보며 즐겁고 보람 있는 시간이었으며 자신의 꿈을 탐색하는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김정호 교장은 “이 날은 만들기를 좋아하는 저학년 학생들에게 자신의 창의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평소에 학교에서 경험하지 못하는 것들을 전문가의 도움으로 배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었다." 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