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경로당 준공식 개최
어르신들의 편안한 보금자리 마련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11 15:43:29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선산읍(읍장 이대창)에서는지난 12. 9.(토) 11:00 이대창 선산읍장, 김봉교 도의원, 양진오 시의원, 최경동 시의원, 박두호 대한노인회 구미시지회장, 오태수 선산읍노인회분회장, 관내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관내 41개 경로당 회장 및 총무, 동문경로당 회원과 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준공식을 개최했다.

신축된 동문경로당은 총 사업비 1억5천만원을 투입하여 건축면적 99㎡의 규모로 건립되었고, 시로부터 운영비, 난방비 등을 지원받아 운영할 수 있게 되었다.

이날 준공식 행사는 경과보고와 함께 경로당 건립에 도움을 준 인사들에 대해 감사패를 전달하고, 경로당 회원들과 마을주민들이 정성껏 준비한 다과와 오찬을 즐기는 것으로 진행되었다.

우옥분 동문경로당 회장은 경로당 공사 시작부터 준공식까지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우리 동문경로당이 노인들의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회장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대창 선산읍장은 “동부리 어르신들의 오랜 숙원이었던 경로당 준공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준공식을 준비해 주신 동문경로당 노인회에 감사드린다."며 다시 한 번 노인회에 감사를 표했고, “경로당이 어르신들의 힐링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